‘엄마의 소개팅’ 이하얀, 오랜만에 방송 나들이에 소개팅까지 덤!

입력 2017-08-03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엄마의 소개팅’ 배우 이하얀의 스페셜 ‘깜짝’ 소개팅이 성사돼 눈길을 끈다.

3일(오늘) 목요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이하얀의 ‘서프라이즈 소개팅’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이하얀의 딸 허정인은 ‘할머니’ 김경자 여사의 소개팅 소식을 듣고 “엄마는 소개팅 안 해?”라고 물어 이하얀을 당황 시킨 바 있다. 당시 이하얀은 제작진에게 계획된 자리에 나가는 것에 대한 부담감을 토로했는데, 이에 허정인-김경자 여사는 최대한 자연스러운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주기 위해 007 작전 못지 않은 서프라이즈 소개팅을 준비하게 됐다.

이하얀은 자신이 소개팅을 하게 됐다는 사실을 인지한 뒤 어쩔 줄 몰라 했고 “저 어디 숨을 곳 없나요?”라며 숨을 곳 찾기에 나섰다. 하지만 이하얀은 이내 “나 웃음 나오면 안되는데. 푼수같이 되는데”라며 자세를 고쳐 잡은 뒤 소개팅남(男)을 기다렸고, 소개팅남의 정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소개팅남과 마주한 이하얀은 걱정과는 달리 조근조근 이야기를 나갔고 이야기를 하는 동안 두 사람 사이에서는 웃음 소리가 오가기도 했다는 전언. 또한 이하얀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포착되며 깜짝 소개팅의 성공여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엄마의 소개팅’ 이하얀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