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지드래곤 등장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 공개

입력 2017-08-03 11: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제주 첫 복합리조트, 호텔, 테마파크, YG타운 등 갖춰
12월 1차 개장하는 제주 서귀포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등장하는 브랜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서귀포시 안덕면의 250만㎡ 부지에 건설하는 카지노 복합리조트로서 7월 23일 지드래곤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전격 발탁한 바 있다. 지드래곤은 앞으로 TV CF 등 제주신화월드의 브랜드 광고 및 각종 프로모션에 참여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는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한 곳에 모인 제주 최초이자 최대의 장소이다.

카페, 락 볼링장, 소극장 등이 모여 있는 YG 타운(가칭)과 국내 토종 애니메이션 브랜드 투바앤과 함께 꾸미는 테마파크, 쇼핑스트리트, 스파, 워터파크 등을 갖추고 있다.


현재 제주신화월드는 4월부터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가 운영 중이며, 7일부터는 신화테마파크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연말까지 신화테마파크와 YG 타운(가칭), 랜딩 호텔과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스파 등을 차례로 개장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가 들어선 제주신화역사공원은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가 2004년부터 공동으로 기획해 추진하는 대규모 관광단지로 홍콩의 란딩인터내셔널이 투자자로 참여했다. 란딩인터내셔널은 2013년 9월, 자회사인 람정제주개발㈜을 한국에 설립하고, 제주신화역사공원 단지 내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를 건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