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다듀·도끼·딘… ‘쇼미6’ 콘서트 美친 라인업 [공식]

입력 2017-08-03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타이거JK·다듀·도끼·딘… ‘쇼미6’ 콘서트 美친 라인업

9월 23일 오후 3시와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2회 공연으로 개최되는 ‘쇼미더머니6’(Show Me The Money 6) 콘서트의 화려한 프로듀서 라인업이 공개됐다.

3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공개된 라인업에는 ‘전설의 귀환’ 타이거JK와 Bizzy, ‘넘버원 힙합 듀오’ 다이나믹 듀오, 대한민국 힙합 트렌드를 이끄는 도끼와 딘이 이름을 올렸다.

이번 콘서트는 매회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Mnet ‘쇼미더머니6’의 프로듀서들이 참가를 확정 지은 만큼 또 한 번의 역대급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프로듀서에 이어 앞으로 공개될 참가자 라인업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3일 오후 5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으로 오픈될 ‘쇼미더머니6’ 콘서트의 예매 티켓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쇼미더머니6’는 1세대 힙합 뮤지션부터 현재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혜성 같은 일반인 참가자의 등장까지 신구를 막론한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지원해 방송 전부터 주목받은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에 출연한 참가자들의 이름이 방송 전후로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매회 끊임없는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만큼, 치열한 티켓 전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쇼미더머니6’ 콘서트의 예매 티켓은 3일 오후 5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되며, ‘쇼미더머니6’ 콘서트는 9월 23일 오후 3시와 8시,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총 2회 개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