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만에 돌아온 프라이머리는 세련돼졌다.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유지하되,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는 음악과 막강한 피처링 군단의 지원 사격을 통해 이번에도 차트를 휩쓸 예정이다.
프라이머리는 4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5년 발매한 ‘2’ 이후 2년 만에 정식 앨범을 선보이는 터라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나 이번 앨범이 주목받는 이유는, 화려한 라인업에 있다. 샘김(SAM KIM)과 정기고X소유의 ‘썸’을 작곡한 여성 싱어송라이터 에스나(eSNa)가 가창자로 참여한 타이틀곡 ‘~42’를 비롯해 ‘On(feat. 서사무엘, 죠지)’, ‘Baby(feat. 주영)’, ‘상상해(I Got It)(feat. 챈슬러, pH-1)’, ‘알아(I Know)(feat. SUMIN)’, ‘오늘은 왠지(Today Is)(feat. 이요한(OFA))’,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 ‘미지근해(Lukewarm)(feat. Cokebath)’까지 그야말로 페스티벌 라인업을 방불케 하는 피처링 군단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곡 ‘~42(물결사이)’는 첫 만남을 추억하는 연인 사이의 모습을 그린 풋풋한 러브송. ‘그땐 왜 그랬어(뭘 왜 그래) 고백할 줄 알았는데(바쁘다고 했잖아 네가)/ 아니야(그래) 생각하면 너무 웃기잖아/지금은 이렇게 할 거 다 하잖아 사랑해’라는 가사는 아직은 알콩달콩한 연인들 간의 귀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또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처음에 각자 떨어져있던 남자와 여자가 후반부부터는 함께 등장하며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특히 노래에 맞춰 박자를 타며 몸을 흔드는 주인공들의 제스쳐가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프라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는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