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프로듀서 유영진XNCT 태용, 신곡 ‘함께’ 오늘 공개

입력 2017-08-05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M 프로듀서 유영진XNCT 태용, 신곡 ‘함께’ 오늘 공개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과 NCT 태용(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컬래버레이션한 신곡 ‘함께 (Cure)’가 오늘 공개된다.

SM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STATION’(스테이션) 시즌 2의 19번째 곡으로 선보이는 신곡 ‘함께 (Cure)’는 금일(5일) 낮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뮤직비디오도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태용이 출연해 방황과 좌절을 겪고 있는 도시의 젊은 청춘을 대변, 시련을 극복하고 다시 일어서는 내용을 담았으며, 마치 한 편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으로 제작되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신곡 ‘함께 (Cure)’는 유영진이 작사 및 작곡함은 물론, 태용도 작사에 참여, 힘겨운 시대를 살아가는 누군가에게 손을 내밀어 도와주고 서로를 격려해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Cure)’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이모셔널 록(Emotional Rock) 장르의 곡으로,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STATION’ 시즌 2는 매주 다양한 아티스트, 프로듀서, 작곡가들과의 협업으로 완성도 높은 음원 및 콘텐츠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