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동상이몽2’ 이재명, 우효광 방송출연금지 외쳐…깜짝

입력 2017-08-06 18: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상이몽2’ 이재명, 우효광 방송출연금지 외쳐…깜짝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이재명 시장이 ‘시크릿 가든’ 속 현빈 따라 잡기에 도전했다.

7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때아닌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던 이재명 시장이 검진을 위해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평소 ‘SNS 중독’으로 알려진 이재명 시장은 목 통증을 호소하며 병원을 찾았다가 충격적인 검사 결과를 얻고 입을 다물지 못했다. 또한 이 날 함께 병원에 간 아내 김혜경도 남편에 의해 강제 동반 검사를 받았다가 이재명 시장보다 더 심각한 검사 결과가 나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건강 상태가 어떤지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검사를 마친 이재명-김혜경 부부는 치료를 위해 함께 건강 체조를 배우기에 나섰다. 이재명 시장은 동작을 하다 말고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이 연출했던 ‘윗몸 일으키기’ 장면을 따라 하는 등 과도한 구애 행동으로 부인 김혜경 씨를 기겁하게 만들었는데.

또한, ‘우블리’ 우효광의 인기가 많아지면서 ‘우블리’를 향한 이재명 시장의 시기, 질투도 점점 수위를 높여갔다. 급기야 이날 이재명 시장은 ‘우효광 방송 출연 금지’를 외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재명·김혜경 부부의 척추 건강 검사 소동의 전말과 ‘우효광 방송 출연 금지를 외친 이 시장의 속사정은 7일 밤 11시 10분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