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현, 두 도시 이야기: 파이널 컷’ 미공개 본편 스틸 공개

입력 2017-08-07 11: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현, 두 도시 이야기: 파이널 컷’ 미공개 본편 스틸 공개

영화 ‘무현, 두 도시 이야기 : 파이널 컷’이 오리지널편에서 보지 못했던 미공개 본편 스틸 8종을 전격공개 한다.

노무현 대통령에 대한 최초의 다큐멘터리 영화 ‘무현, 두 도시 이야기’에 개봉 당시 미처 담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을 추가한 영화 ‘무현, 두 도시 이야기 : 파이널 컷’이 미공개 본편 스틸 8종을 전격 공개했다.

‘무현, 두 도시 이야기’의 최종판 ‘무현, 두 도시 이야기 : 파이널 컷’은 2000년 부산 노무현 후보와 2016년 여수 백무현 후보의 새로운 세상을 향한 그들의 도전을 그린 휴먼 다큐멘터리로 오리지널에서 보지 못했던 미공개 영상 약 30여 분이 추가된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미공개 본편 스틸은 2000년 당시 선거 유세를 다닌 노무현 후보의 환한 얼굴, 캠프에서 활동한 17년 전의 안희정 지사, 2016년 백무현 후보의 지원 유세에 나선 문재인 대표의 연설 장면 등이 공개되어 ‘파이널 컷’에 추가된 미공개 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리고 작년 개봉 이후 새로운 대한민국을 이끈 힘, 촛불 시민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무현, 두 도시 이야기 : 파이널 컷’의 풍성해진 이야기와 감동을 예고한다.

흥미로운 미공개 본편 스틸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무현, 두 도시 이야기 : 파이널 컷’은 8월 30일 개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