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2017’ 장동윤, 팬들 커피차 응원에 인증샷…“데뷔 1주년 축하”

입력 2017-08-07 16: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클로버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배우 장동윤이 팬들이 선물한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장동윤의 소속사 클로버컴퍼니는 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장동윤 배우 데뷔 1주년을 기념하여 팬카페 <동유니버스>에서 <학교2017> 촬영장으로 커피차를 보내주셨습니다.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마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교복을 입은 장동윤은 드라마 촬영 중 시원한 커피차 선물을 받고 웃음꽃이 만발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배우님의 데뷔 1주년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귀가 적힌 현수막을 한 손으로 가리키며 행복한 기분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장동윤은 ‘밀크남’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우윳빛 피부와 선한 눈매를 자랑하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누리꾼들은 “우와 팬분들도 멋있고 동윤 배우님도 멋있네요”, “데뷔 1주년 축하합니다”, “오늘 드라마 본방 사수할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동윤의 데뷔 1주년은 지난달 25일. 데뷔한지 얼마 되지 않아 지난해 방영된 JTBC '솔로몬의 위증‘에서 첫 주연을 꿰차며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했다. 이어 장동윤은 스타들의 등용문으로 익히 알려진 ‘학교2017’에서 학생회장 송대휘 역으로 연이어 주연을 맡으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클로버컴퍼니 공식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