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영화 ‘돈’ 촬영장으로 팬들이 보낸 커피차 감동

입력 2017-08-08 15: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재영이 팬들이 보내준 커피차 인증샷을 공개했다.

7일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영화 ‘돈’ 촬영 중인 김재영과 스태프들을 위해 커피차를 준비해주신 팬분들! 감사합니다. 내년 개봉 예정인 영화 ‘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커피차를 배경으로 브이 자를 그리며 선 김재영은 팬들의 응원에 흐뭇한 미소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의 여심을 저격하는 해맑은 웃음은 보는 이들까지 함께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김재영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주며 고생한 팬들에게 “무더위에 카페차, 봄아 너무 고마워!!^^”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재영이 촬영 중인 영화 ‘돈’은 부자가 되는 꿈을 가지고 여의도에 입성한 신입 주식 브로커가 여의도 최고의 작전 설계자를 만난 후 돈의 유혹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작품으로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과 함께 호흡을 맞춰나가고 있다.

극 중 김재영은 신입 주식 브로커 ‘전우성’ 역으로 훤칠한 외모와 재치 있는 성격으로 주위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뿐만 아니라 고스펙, 금수저 라인으로 모든 이들의 부러움을 사는 인물로 분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