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잇뷰티2017’ 뉴이스트 최민기, 권현빈에 ‘피부 관리 비법’ 전수

입력 2017-08-08 18: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네이버TV ‘겟잇뷰티2017’ 캡처

온스타일 ‘겟잇뷰티2017’에서 뉴이스트 렌(이하 최민기)이 모델 권현빈에 피부 관리 비법을 전수했다.

8일 오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 영상에선 권현빈이 ‘셀프 메이크업의 神’ 최민기를 소개했다. 권현빈이 메이크업에 대해 조언을 구하자 최민기는 말문이 막힌 듯 한참 말을 잇지 못했다. 이내 그는 “내가 무슨 조언을 해주겠니”라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 이들에 웃음을 안겼다.

이어 최민기는 자신만의 피부 관리 비결을 공개했다. 그는 ‘다중 세안법’을 소개하며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크림, 마무리로 클렌징 폼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최민기는 지성 피부에 대한 해박한 지식 또한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 지성 피부에는 클렌징 오일이 좋지 않다고 말하거나, 로션을 바르지 않고 스킨만 발라도 충분하다는 꿀팁을 전수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최민기의 말을 듣고 있던 권현빈은 “이제는 진짜 관리를 해야 할 것 같다”고 심각하게 고백했다. 최민기는 이에 크게 공감하며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열변을 토했다.

‘겟잇뷰티2017’ 22화에선 Mnet '프로듀스101 시즌2(프듀2)‘ 연습생들이 대거 출연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프듀2‘ 주역 멤버들이 밝히는 ’관리 비법‘은 9일 오후 9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네이버TV '겟잇뷰티2017'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