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X하하X이선빈 ‘원러브’, 여름 느낌 물씬 티저 공개

스컬과 하하가 배우 이선빈과 입을 맞춘다.

스컬과 하하, 이선빈은 오늘(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일 정오(12시) 발매되는 새 싱글 ‘원 러브(One Love)’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영상에는 굽이치는 파도와 작열하는 태양, 커다란 야자수 등 여름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겨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말미에는 ‘2017. 08. 10. PM 12:00’이라는 문구로 신곡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음을 예고, ‘원 러브’가 2017년을 강타할 여름 시즌송이 될 것임을 기대케 한다.

‘One Love’는 한 여자를 일편단심 사랑하는 남자의 열정적인 마음을 담은 레게 러브송이다. 라틴풍 기타 선율과 강렬한 레게 리듬, 스컬&하하가 내뿜는 폭발적인 레게 랩핑, 이선빈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올 여름을 강타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 ‘One Love’는 스컬과 이선빈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걸스데이의 ‘링마벨(Ring My Bell)’, 개리 ‘허해’ 등을 작업한 라디오 갤럭시와 GOD의 ‘웃픈 하루’, 에일리 ‘너나 잘해’ 등에 참여한 LONG CANDY가 곡 작업을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스컬&하하는 앞서 ‘노라(NORA)’, ‘부산 바캉스’, ‘뷰티풀 걸(Beautiful Girl)’, ‘러브 인사이드(Love Inside)’, ‘웃지마(Feat. MC 민지)’ 등 다양한 스타일의 레게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국내에서 레게 음악으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굳혔다.

스컬&하하, 이선빈이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One Love’는 오는 10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사진 더블킥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