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17-08-09 16: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영화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가 각자의 개성이 듬뿍 담긴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행복한 욜로 라이프를 꿈꾸는 곰 브라더스가 인간들과 어울리며 도심 속 여름나기를 그린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가 각기 다른 3곰 3색 매력을 선보이는 극장 나들이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털털하고 푸근한 성격을 지닌 넉살꾼 ‘그리즐리’는 동생들을 살뜰히 챙기고 책임감 넘치는 곰 브라더스의 든든한 맏형이다. 먹는 것을 특히나 좋아하는 그의 캐릭터 포스터에는 양손에 간식을 든 채 신나게 먹고 있는 모습과 함께 “나랑 팝콘 나눠 먹지 않을래?”라는 카피로 먹방 전문가다운 모습을 한껏 보여주고 있어 관객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이어 수줍음 많고 감성이 풍부한 둘째 ‘판다’는 항상 여자친구를 만나고 싶어 하지만 마음처럼 되지 않는 어설픈 사랑꾼이다. 어색하고 불편한 표정을 짓고 있는 판다의 모습 위로 “여름은 극장가기 좋은 날이야~”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마치 데이트 신청을 하는 듯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마지막으로 막내 ‘아이스베어’는 뭐든지 척척 해내는 만능 재주꾼이다. 역동적이고 알 수 없는 포즈와 함께 “아이스베어, 극장 간다”라는 독특하고 무미건조한 그만의 말투를 닮은 카피는 묘한 매력을 지닌 씬 스틸러의 모습을 예고하는 듯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우주 최강 귀요미들의 스페셜한 여름 이야기를 담은 ‘극장판 위 베어 베어스: 곰 브라더스’는 오는 8월 24일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