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출신 김소희, ‘다만세’ 다섯 번째 O.S.T 주자 확정

입력 2017-08-09 2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 출신 김소희, ‘다만세’ 다섯 번째 O.S.T 주자 확정

SBS 수목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극본 이희명, 연출 백수찬, 김유진)의 다섯번째 OST 주자로 김소희가 참여, ‘Oh! My God’을 부른다.

‘다시 만난 세계’(이하 ‘다만세’)는 12년 만에 다시 돌아온 해성(여진구 분)과 그의 첫사랑인 정원(이연희, 정채연 분)을 둘러싼 애틋하고도 청량한 스토리뿐만 아니라 연출력과 영상미, 연기력, 그리고 OST까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리고 ‘다만세’의 OST Part. 5의 주인공은 다름아닌 '프로듀스 101' 출신의 김소희였다. 방송당시 뛰어난 가창력으로 눈길을 끌었던 김소희는 이후 프로젝트 그룹 C.I.V.A와 I.B.I로 활동을 했으며,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과 ‘김민정의 뷰티크러쉬’에다 ‘맛있을지도 3’에서는 MC로 활약하는 등에 출연하며 만능 대세돌로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그녀가 부르는 ‘Oh! My God!’은 히트메이커 작곡 팀 ‘빨간양말’과 박세준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하여 만들어낸 곡이다. EDM 사운드를 바탕으로 한 빠른 템포와 어우러진 김소희의 통통 튀는 보컬은 곡의 느낌을 더욱 잘 살려냈다.

한 관계자는 “김소희씨가 부르는 이 곡은 이연희씨가 연기하는 정원의 마음을 잘 드러내는 노래”라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극의 몰입도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다만세’OST는 어반자카파의 조현아, 그리고 타루, ‘SE O’(세오), 윤딴딴에 이어 이번에는 김소희까지 많은 뮤지션들이 참여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안기고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