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츠, 오늘 ‘싸우지 말자’ 발표…뮤지션리그 선정곡

입력 2017-08-11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앤츠, 오늘 ‘싸우지 말자’ 발표…뮤지션리그 선정곡

혼성듀오 앤츠(Ants)가 11일 저녁 6시 새 싱글 ‘싸우지 말자’를 발표한다.

‘싸우지 말자’는 네이버뮤직 뮤지션리그에서 주최한 앨범 발매 프로젝트 시즌2의 최종 6팀에 선정된 곡이다. 앤츠는 네이버 뮤지션리그에 여러 곡을 공개하고 차트1위까지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받아왔다.

‘싸우지 말자’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이 돋보인다. 특히 연인 간의 사소한 다툼 후 느끼는 애정의 감정을 가사로 표현해 지금껏 보여주었던 앤츠만의 밝은 음악 색깔과는 사뭇 다르게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앤츠는 “이 곡은 오랜 연애 기간만큼 무뎌지고 편해진 커플이 사소한 문제로 다투고 서로 돌아가는 길에 첫 만남의 순간들을 떠올리며 미안함과 애정의 감정을 가사로 담고 있습니다. 안 좋게 끝내고 돌아선 마음은 몇 곱절 더 아프고 반드시 후회가 남는다는 것을 이야기하고 싶었어요. 비와 더위를 유난히 오가는 이번 여름을 저희 노래와 함께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보내신다면 참 좋겠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앤츠는 2016년 첫 미니앨범 'Ants Say'로 데뷔한 후 설렘, 그리움, 외로움 등 일상 속의 다양한 감정을 위로해주는 가사로 많은 이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