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보미-남주, 힐링 감성 가득한 '학교2017' OST 메이킹 공개

입력 2017-08-11 1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걸 그룹 에이핑크(Apink)의 보미와 남주가 힐링을 선사한다.

11일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7' OST PART. 6에 참여한 에이핑크 보미, 남주의 녹음 현장이 워너뮤직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에이핑크만의 분위기가 담긴 아름다운 멜로디로 시작한다. 이어 물오른 외모를 자랑하는 에이핑크의 보미와 남주가 등장, 맑으면서도 감미로운 음색을 뽐내며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보미와 남주는 '학교 2017' OST에 참여하게 된 설렘을 전하는가 하면, "극중 라은호(김세정)의 테마곡이다.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힐링송"이라며 곡에 대한 기대도 고조시켰다.

또 '내가 어린만큼 너도 어리단 걸 그새 또 잊었어', 'I Pray 4 you 네게 미안한 맘 좀 전해줄래' 등의 가사로 짙은 감성까지 전한 보미와 남주는 "이 노래를 들으면서 드라마에 깊숙이 함께 빠져드신다면 더욱 좋을 것"이라며 드라마 몰입도를 높일 것도 예고했다.

한편, 좌충우돌 학교생활과 따뜻한 감동을 주는 가족의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는 '학교 2017'은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키는 여러 아티스트들의 OST까지 더해지고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