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쇼' 김태우, '다이어트 성공 경험+탁월한 관찰력'으로 돋보인 활약

입력 2017-08-11 22: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가수 김태우가 뇌섹남 면모에 이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MBC '랭킹쇼 1,2,3' 11일 방송에 출연한 김태우는 세심한 관찰력과 다이어트 성공 경험, 예능감을 집합시킨 활약을 펼쳤다.

이날 김태우는 '체중 감량을 많이 한 순서대로 줄을 세워라'라는 주제에 맞게 다이어트에 일가견이 있는 게스트로 등장했다. "복면가왕 출연 당시 28kg을 감량했다"는 김태우의 의지 가득한 다이어트 경험담에 추리단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체중을 가장 많이 감량한 출연자를 찾기 위해 김태우는 체중에 따른 체형을 구체적으로 짚어가며 날카로운 추리를 펼쳐나갔다. 이에 추리단장 박미선은 "김태우 정말 똑똑하다"고 격한 애정을 드러내며 추리에 큰 도움이 된 김태우의 정보를 극찬했다.

중요한 단서를 획득할 수 있는 다양한 질문으로 끊임없는 추리를 해나가며 활약한 김태우는 최근 KBS2 '1 대 100'에서 우승을 차지, '보컬황제'에 '뇌섹남' 수식어까지 더해 뜨거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김태우는 '랭킹쇼 1,2,3'에서도 새로운 매력을 펼치며 팬들에게 감탄을 안겼고, 18일에도 출연해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