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버TV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7/08/18/85881434.2.jpg)
사진 | 네이버TV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
18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한 ‘발칙한 동거’ 선공개 영상에서는 두 사람이 한강 벤치에 앉아 맥주를 마시며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털어놓는 장면이 공개됐다.
피오는 산다라 박이 기다릴까 헐레벌떡 뛰어가는 중에도 마냥 싱글벙글한 표정을 지었다. 편의점에 들러 산다라 박과 먹을 맥주와 젤리를 사면서도 계속 웃음이 피식 새어 나오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
피오와 산다라는 벤치에 앉아 약간의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캔 맥주를 마시며 보는 사람도 설레게 만드는 풋풋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산다라는 “평소 술을 잘 안마시는데 기분 좋게 마시니 좋다”며 “분위기에 취하는 건지 술에 취하는 건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무르익는 분위기에 피오는 산다라에게 “누나는 고민 없나”라고 물었고, 산다라는 “사람들이 나에게 원하는 일을 해야 할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해야 할지 고민이다”라며 속내를 전했다.
이어 “그룹(2NE1)이 해체하고 나서 방황했다. 해체 후엔 사람들이 나에게 원하는 일을 했었는데 전혀 행복하지 않았다”라고 말하며 “이제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피오는 산다라의 말에 크게 공감하며 “해보고 싶은 일을 하는 게 맞는 거다”라고 산다라를 위로했다.
한편 ‘발칙한 동거-빈방있음’은 18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김정은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네이버TV MBC ‘발칙한 동거-빈방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