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나영 “I.O.I 멤버와 활동 경쟁 NO, 힘 되는 존재”

입력 2017-08-23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리스틴 나영 “I.O.I 멤버와 활동 경쟁 NO, 힘 되는 존재”

걸그룹 프리스틴이 아이오아이 출신 멤버와 함께 활동하는 소감에 대해 언급했다.

프리스틴은 23일 오후 서울 서초구 흰물결아트센터에서 미니앨범 2집 ‘SCHXXL OUT(스쿨 아웃)’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프리스틴 나영은 “아이오아이 동료들과 함께 활동을 하게 됐는데, 한 번도 경쟁이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앞으로도 힘이 되는 존재였으면 좋겠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어 나영은 “아이오아이 발탁되고 나서 수많은 경험을 하면서 정신없이 열심히 하자는 마음이었다. 프리스틴으로서는 하나하나 꼼꼼히 준비할 기간이 있어서 두 번째니까 더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다”고 말했다.

프리스틴 멤버들은 첫 번째 미니 앨범에 이어 두 번째 미니 앨범 ‘스쿨 아웃’에서도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5개월 만에 팬들에게 선보이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인 만큼 실력적으로도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프리스틴은 오늘 두 번째 미니 앨범 ‘SCHXXL OUT(스쿨 아웃)’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