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주: 리턴즈’ 6인 6색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입력 2017-08-23 15: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구세주: 리턴즈’ 6인 6색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더욱 업드레이드 된 웃음으로 돌아온 ‘구세주’ 시리즈의 결정판, 대한민국을 폭소로 초토화 시킬 최성국-이준혁 주연의 정통 코미디 영화 ‘구세주: 리턴즈’가 ‘난장 인생 팩트체크’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1997년 IMF, 꿈은 높지만 현실은 시궁창인 난장 인생들의 기막힌 채무 관계와 웃픈 인생사를 그린 정통 코미디 무비 ‘구세주: 리턴즈’가 정통 코미디의 부활과 웃긴 녀석들의 귀환을 알리는 ‘난장 인생 팩트체크’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을 전격 공개 했다.

이번에 공개된 ‘구세주: 리턴즈’의 캐릭터 하이라이트 영상은 가수 ‘DJ DOC’의 노래 ‘DOC와 함께 춤을’로 경쾌하게 시작한다. 가장 먼저 보란 듯이 성공해 남부럽지 않게 가족을 부양하고 싶으나, 하는 족족 실패를 거듭하는 짠한 가장이자 하숙집 주인 ‘상훈’(최성국). 자금난에 쪼들리다 결국 사채업자를 찾아 가 계약서에 도장을 찍는 장면은 이어 질 영화 속 이야기에 더욱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이 구역 미친X라는 소개로 보여지는 ‘사채업자’(이준혁)의 모습이 이어진다. 부하들에게 고함을 치는 무시무시한 모습 이면 2% 부족하고 능글맞은 아재파탈 모습이 내비치며 폭소를 자아낸다. ‘상훈’의 아내이자 하숙집 안방 마님 ‘지원’(김성경)의 모습도 눈에 띈다. 하숙비를 내라며 하숙생들을 닦달하지만, 결국 수금 받지 못해 여기저기 눈을 빌리러 다니는 모습으로 실속 없는 어미 새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준다. 여기에 술만 안 마시면 우아한 청순녀 ‘아롱’, ‘교수를 꿈꾸는 세상 소심남 ‘문식’의 알콩달콩 러브 라인도 기대를 모으며, 사채업자의 추파를 받는 하숙집 나이스바디 ‘다롱’의 감초 역할도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정통 코미디 무비 ‘구세주: 리턴즈’는 오는 9월 14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