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 고준, 박서준-강하늘 위협하던 ‘들개 눈빛’

입력 2017-08-23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년경찰’ 고준, 박서준-강하늘 위협하던 ‘들개 눈빛’

배우 고준이 영화 ‘청년경찰’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영화 ‘청년경찰’(감독 김주환, 제작 ㈜무비락, 공동제작 ㈜도서관옆스튜디오, 베리굿스튜디오㈜)이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영춘’으로 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고준이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영화 ‘청년경찰’은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 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으로, 극 중 고준은 박서준-강하늘 앞에 닥치는 위기의 중심 인물 ‘영춘’으로 등장한다. 사진마저 뚫고 나올 듯 압도적인 피지컬과 무시무시한 카리스마를 자랑하고 있는 그는 극 중 악역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주가를 올리고 있다.

영화 ‘청년경찰’로 관객들의 마음을 홀려버린 빛나는 악역 고준, 드라마 ‘구해줘’와 영화 ‘바람바람바람’으로 이어질 그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바이다.

한편, 영화 ‘타짜2’, ‘밀정’, ‘대배우’, ‘럭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많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고준은 지난 20일 OCN 드라마 ‘구해줘’ 6회 방송에 처음 등장, ‘영춘’과는 또다른 색깔의 카리스마를 뽐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