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승연, 권혁수 지목으로 평창올림픽 캠페인 동참…‘마음씨도 예뻐’

입력 2017-08-30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공승연 인스타그램

배우 공승연이 권혁수의 지목을 받아 ‘2018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

공승연은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 하나를 게재하며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캠페인에 나섰다.

영상 속 공승연은 “하나된 열정! 하나된 대한민국, 하나된 세계!”라는 응원 문구를 전했다. 이어 그는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과 패럴림픽의 성공을 기원한다”면서 다음 주자로 배우 윤박, 전효성, FT아일랜드의 이재진을 지목하며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힘차게 “화이팅”을 외친 공승연은 훈훈한 마음씨를 자랑하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공승연은 영상과 함께 “여러분 평창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응원해 주세요! 다른 3명에게 이 캠페인의 릴레이를 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덧붙이며 더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응원 릴레이 응원합니다”, “언니 너무 예뻐요”, “동생 정연이는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공승연은 KBS2 '너도 인간이니‘ 여주인공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에 돌입했다. ’너도 인간이니‘는 혼수상태에 빠진 재벌 3세 아들 대신, 아들과 똑같이 생긴 인공지능 로봇을 내세우면서 벌어지는 대국민 인간사칭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로 하반기 방영을 목표로 한다.

최문교 동아닷컴 인턴기자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 공승연 인스타그램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