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dimg.donga.com/wps/SPORTS/IMAGE/2017/08/31/86101022.2.jpg)
밴드 그룹 아이즈(IZ)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아이즈는 31일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아이즈 지후는 “어제 거의 잠을 못 잤다. 너무 떨렸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또 그는 “이런 자리에서 우리 노래를 부를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 연습생 기간이 평균 3년이다. 그래서 더욱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준은 “아이즈라는 팀명은 로마 숫자 1인 I와 Z로 돼있다. 처음부터 끝까지 대중들에게 다가가겠다는 뜻이다”라며 팀명을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즈는 3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다해'의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첫 번째 미니 앨범 ‘올유원트(All YOU WANT)’에 수록된 전곡을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타이틀곡 ‘다해’를 비롯해 수록곡 ‘Prologue Storm’, ‘너라서’, ‘저격해‘, ‘너도 나처럼’까지 아이즈 만의 개성과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총 5곡이 수록됐다.
한편 아이즈는 오늘(31일) 오후 6시 음원을 발매한다. 발매 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오후 2시 미디어 쇼케이스, 오후 7시에는 팬들을 위한 쇼케이스를 펼칠 예정이며 네이버 V 라이브 통해 생중계 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