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버렛츠, ‘명불허전’ OST 참여…‘뷰티퀸’ 3일 공개

입력 2017-09-01 09: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바버렛츠, ‘명불허전’ OST 참여…‘뷰티퀸’ 3일 공개

조선왕복 메디활극 tvN 드라마 ‘명불허전’에 어울리는 ‘시간여행 걸그룹’ 바버렛츠가 ‘명불허전’의 세 번째 OST 가창자로 참여했다.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연출 홍종찬, 극본 김은희)’ 측은 바버렛츠가 부른 OST Part 3 ‘뷰티 퀸(Beauty Queen)’의 음원을 오는 3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고 전했다.

‘Beauty Queen’은 극중 외과의로서 성공 가도를 걷던 도도한 최연경(김아중 분)이 허임(김남길 분)을 만나 느끼는 감정들을 레드카펫과 롤러코스터 등에 빗대 재치있게 담아낸 곡으로, 바버렛츠의 개성있는 음색과 풍부한 하모니가 어우러져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이 곡은 신스 브라스 사운드와 블루지한 전자 기타가 아날로그 드럼 소리와 함께 빈티지한 사운드를 연출할 뿐만 아니라, 도입부의 강렬함과 후렴의 귀여운 감성이 흥미로운 조화를 이루고 있어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Beauty Queen’은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의 OST ‘팝팝(Pop Pop)’을 포함해 소녀시대의 ‘홀리데이(Holiday)’, 보이스퍼의 ‘반했나봐’, 일본 쟈니스의 7인조 아이돌 그룹 Kis-My-Ft2의 곡에 작곡자로 참여한 로렌스 리가 실력파 프로듀서 Zayson과 함께 만든 곡이며, ‘위대한 탄생’ 출신의 가수 겸 연기자 메건 리가 탑라이너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화제의 tvN 토일드라마 ‘명불허전’은 침을 든 조선 최고의 침의 허임과 흉부외과 의사 최연경이 400년을 뛰어넘어 펼치는 조선왕복 메디활극 드라마로 매 방송마다 화제를 모으며 유쾌함과 감동을 주고 있다.

한편, ‘명불허전’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되며 바버렛츠가 부른 ‘Beauty Queen’은 오는 3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