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팬츠돌’로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A.C.E(에이스)가 ‘청춘시대2’를 통해 연기돌에 도전한다.
A.C.E 관계자에 따르면 “보이그룹 에이스가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에 출연한다. 카메오로 깜짝 출연하며 연기에 도전한 멤버들은 쉴 틈 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많은 응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A.C.E(에이스) 멤버 전원은 인기 아이돌 그룹 ‘제5열’을 연기한다. 벨 에포크 하우스 메이트 중 ‘윤진명(한예리 분)'이 다니는 회사의 소속된 아이돌 그룹으로, 헤임달(안우연 분)'이 소속된 아스가르드와 대비되는 대세 그룹으로 나타난다. 아스가르드는 그룹 펜타곤이 연기한다.
‘청춘시대 시즌2’는 ‘청춘시대’ 1년 후,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 다시 모인 다섯 하메의 청춘 셰어라이프를 그린 드라마. 지난 해에 방영된 '청춘시대'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 출연진으로는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지우, 그리고 뉴페이스 최아라, 김민석, 안우연, 이유진 등이 출연한다.
한편 A.C.E는 지난 5월 ‘선인장(Cactus)’로 데뷔해 강렬한 핫팬츠 의상으로 ‘핫팬츠돌’이라는 별명을 얻었다. 최근에는 새로운 앨범 준비를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어떤 모습으로 컴백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청춘시대2’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