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SNL9’토니안, 전설의 H.O.T. 완벽 소환…토니 오빠의 부활

입력 2017-09-02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SNL9’토니안, 전설의 H.O.T. 완벽 소환…토니 오빠의 부활

tvN ‘SNL 코리아 시즌 9’ 호스트 토니안이 H.O.T.의 토니안으로 돌아온다.

오늘(2일) 밤 10시 20분 방송되는 ‘SNL 코리아 시즌 9’의 호스트 토니안이 90년대 가요계를 휘어잡았던 전설의 그룹 H.O.T. 멤버로 돌아온다. '토니안 편'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코너 '응답하라 H.O.T.'에 등장해 SNL 크루들과 함께 추억의 무대를 꾸미는 것. 토니안과 멤버들을 패러디한 크루들은 1996년 인기를 한 몸에 받은 곡 '캔디'의 무대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H.O.T. 뿐만 아니라 걸그룹 S.E.S.도 패러디된다. 크루 이세영, 정이랑, 혜정이 각각 S.E.S.의 멤버로 깜짝 변신, 토니안과 감쪽같은 호흡을 보여줄 예정. 특히 노래 뿐만 아니라 안무까지 완벽하게 재연하는 이날 '응답하라 H.O.T.' 코너가 또 한번의 명장면을 탄생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이 방송을 앞두고 공개한 사진에서도 웃음기 가득한 현장을 확인할 수 있다. 토니안은 그룹 활동 당시 입었던 복장 그대로 등장해 지금 당장 무대에 서도 손색없는 칼군무와 끼를 펼칠 전망이다. 이외에도 문희준으로 변신한 김민교가 파격적인 변신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져 크루들이 선사할 웃음 폭탄에 궁금증을 더한다. 이외에도 지난 1996년 개봉해 달콤하고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로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첨밀밀'을 호스트 토니안과 크루 안영미가 패러디한다.

'SNL 9' 연출을 맡은 김민경 PD는 "촬영 내내 호스트 토니안이 현재 활동하는 보이그룹 못지 않은 감각을 보여줘 놀라웠다. H.O.T.를 완벽하게 재연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추억을 찾아드리겠다. 이외에도 토니안의 뛰어난 센스를 엿볼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되어 있다. 크루들과 선보일 재미 가득한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NL 코리아 9’ 토니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