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 차리는 남자’ 송강, 신인배우의 당찬 첫 방송 독려 인증샷

입력 2017-09-02 11: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밥상 차리는 남자’ 송강, 신인배우의 당찬 첫 방송 독려 인증샷

신인배우 송강이 ‘밥차남’ 첫 방송 독려 인증샷을 공개했다.

2일 오전 배우 송강의 페이스북과 나무엑터스 공식 SNS에는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이하 ‘밥차남’)에 출연하는 송강의 ‘첫방사수’ 독려 인증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에서 ‘밥차남’ 대본을 들고 달콤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송강은 마치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꽃미남 비주얼에 남성미 넘치는 다부진 어깨, 우월한 피지컬로 안방극장의 시청 욕구를 한껏 자극한다.

송강은 ‘밥차남’에서 정화영(이일화)의 둘째 아들이자 정태양(온주완)의 이부동생인 김우주 역을 맡아 과감한 도전에 나섰다. 김우주는 덩치는 운동선수처럼 우람하지만, 성격은 내성적이고 참한 고3 수험생으로, 유도부의 부원이면서 한편으론 셀프 네일 아트와 뜨개질이라는 반전 취미를 가진 인물.

송강은 이를 위해 유도, 손뜨개,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한 번도 해보지 않았던 다양한 기술들을 배웠다고 밝혀 훈훈함을 더했다. 송강의 풋풋한 연기 변신이 기대된다.

한편, MBC 새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러운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로 최수영과 온주완, 김갑수, 김미숙, 이일화, 심형탁, 서효림 등이 출연한다. 오늘 오후 8시 35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밥상 차리는 남자’ 송강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