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소유의 리메이크 신곡 '제주도의 푸른밤'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4일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해질 무렵, 붉은 노을과 아름다운 바닷가 앞에 놓인 벤치에 앉아있는 소유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썸을 연상시키는 듯한 두 남녀의 모습이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소유 미모 대박", "여행 뽐뿌 오네요", "음색 너무 잘어울릴 듯", "소유 제주도의 푸른밤 기대만발","음색퀸" 라는 등의 다양한 댓글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주도 올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통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배가시킬 예정이다. 소유와 함께 출연한 최원명은 다방면에서 활동한 다재다능한 신예배우로 JTBC '크라임씬2'에서는 꽃미남 탐정 보조로 등장, 훈훈한 외모와 남다른 피지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는 MBC '위대한 조강지처'와 SBS '마녀의 성'을 통해 철벽남과 사랑스러운 연하남 사이를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소유는 특색 있는 보컬로서 그동안 장르와 인지도를 가리지 않고 여러 OST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매드클라운 '착해빠졌어', 정기고 '썸', 어반자카파 '틈', 권정열 '어깨', 백현 '비가와'까지 다양한 음원을 성공시키며 '흥행보증수표'로 떠올랐다. 이번 소유가 리메이크 하는 '제주도의 푸른밤'은 1988년 발표된 뒤 성시경, 유리상자, 태연 등 수많은 가수들이 불러 대중들에게도 친숙한 노래다. 보컬 스펙트럼이 넓은 소유가 어떤 감성과 보이스로 '제주도의 푸른밤'을 완성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소유가 리메이크한 '제주도의 푸른밤'은 오는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소유는 JTBC2 새 예능프로그램 '사서 고생' 출연을 앞두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