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오늘(5일) 두 번째 리얼예능 시작…대유잼 예고 [V앱]

입력 2017-09-05 09: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골든차일드, 오늘(5일) 두 번째 리얼예능 시작…대유잼 예고 [V앱]

신인 그룹 골든차일드가 5일 오후 7시 골든차일드 공식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네이버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단독 리얼리티 '울려라! 골든차일드' 1회를 공개한다.

최근 공개된 '울려라! 골든차일드' 1회 예고편에서는 갓 데뷔한 신인 골든차일드 11명의 앞에 MC김신영이 등장, 혹독한 예능 트레이닝 돌입을 선언한 후 앞다퉈 개인기와 예능감을 뽐내는 모습에서 또 한 번 역대급 웃음 사냥을 예고했다.

'울려라! 골든차일드' 1회에서는 본격적인 코너에 들어가기에 앞서 골든차일드 멤버들이 카메라 앞에서 주어진 시간에 맞춰 “자기 홍보(PR) 도전"에 나선다.

등장부터 심상치 않은 포스를 드러낸 리더 대열을 시작으로 각각 짧은 시간 동안 심지어 '정말 신인 맞나' 싶을 정도의 노련함과 능청스러움으로 팬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해내며 이들의 숨은 장기와 비글미 넘치는 매력을 확인해 보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울려라! 골든차일드'는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방송된 첫 번째 리얼리티 '2017울림PICK'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한층 막강해진 구성과 재미로 신인인 만큼 아직은 부끄러움이 많은 골든차일드를 위해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 멤버 개개인의 매력은 물론 11人11色 골든차일드만의 매력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8월 28일 첫 번째 미니 앨범 ‘GOL-CHA!’를 발매했으며 지난주 타이틀 곡 ‘담다디’의 첫 무대가 공개된 이후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빈틈없는 칼군무를 선보여 단번에 눈길을 끌었고 이에 국내외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골든차일드의 두 번째 리얼리티 프로그램 ‘울려라! 골든차일드’는 오늘(5일) 오후 7시 네이버 V LIVE 채널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TV캐스트 채널을 통해 독점으로 동시 방송된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