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13일 컴백 확정…타이틀곡은 ‘Pow Pow’

입력 2017-09-05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엘리스, 13일 컴백 확정…타이틀곡은 ‘Pow Pow’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오는 13일 새 미니앨범과 함께 컴백한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엘리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컬러 크러시(Color Crush)’가 오는 13일 컴백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앨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멤버들의 점프수트컷을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 ‘Pow Pow’로, 엘리스는 데뷔곡 ‘우리 처음’에 이어 프로듀싱팀 모노트리(MonoTree)의 작곡가 황현과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타이틀곡 이외에도 ‘컬러 크러시(Color crush)’에는 ‘하트장인돌’ 엘리스가 팬들에게 전하는 팬송 ‘하트 뱅크(Heart Bank)’, 귀여운 짝사랑 스토리를 담은 ‘열려라 그대(Roopretelcham)’,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원더랜드 걸(Wonderland Girl)’, 최근 쇼트필름이 선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짝이별(Feat. 김상균 a.k.a A-Tom)’, 멤버들의 청아한 보컬이 인상적인 ‘미드나잇, 문라잇(Midnight, moonlight)’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짝이별’ 피처링으로 참여한 김상균은 “엘리스의 새 앨범 수록곡 ‘짝이별’에 참여했는데 곡이 정말 감미롭고 좋았다”며 “이번 앨범 전곡 모두 타이틀곡감이다. 정말 좋은 만큼 꼭 들어보는 걸 추천한다”고 전했다.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이어 공개된 엘리스의 점프수트컷 또한 눈길을 끈다. 스카이 블루 톤의 점프수트를 착용한 멤버들은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고 있으며, 각각 깜찍하고 다양한 포즈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새로워진 음악과 콘셉트로 컴백할 엘리스의 새 미니앨범 ‘컬러 크러쉬(Color Crush)’는 오는 13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