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한 가수’ 다음주부터 金→木 편성 변경…‘개냥’ 15일 첫방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7-09-05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수상한 가수’ 다음주부터 金→木 편성 변경…‘개냥’ 15일 첫방

tvN ‘수상한 가수’와 ‘대화가 필요한 개냥’의 편성이 달라진다.

tvN은 5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평일 프라임타임 편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에 따라, 평일 예능 ‘수상한 가수’와 ‘대화가 필요한 개냥’의 편성을 변경했다. 이에 따라 ‘수상한 가수’가 다음주 10화부터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된다”고 밝혔다.

이어 “금요일 저녁 8시 10분에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대화가 필요한 개냥’이 방송된다. 오는 15일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하는 ‘대화가 필요한 개냥’은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구라, 도끼, 이수경, 딘딘, 선우용여, 이희준·이혜정 부부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tvN이 평일 프라임타임 편성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에 따라, 평일 예능 ‘수상한 가수’와 ‘대화가 필요한 개냥’의 편성을 변경했습니다. 이에 따라, tvN ‘수상한 가수’가 다음주 10화부터 매주 목요일 밤 9시 30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방송됩니다.

금요일 저녁 8시 10분에는 tvN 새 예능 프로그램 ‘대화가 필요한 개냥’이 방송됩니다. 오는 9월 15일(금) 저녁 8시 10분에 첫 방송하는 ‘대화가 필요한 개냥’은 tvN이 새롭게 선보이는 애니멀 커뮤니케이션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구라, 도끼, 이수경, 딘딘, 선우용여, 이희준·이혜정 부부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