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남아, 오늘(6일) ‘쇼챔’서 ‘부릉부릉’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7-09-06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열혈남아, 오늘(6일) ‘쇼챔’서 ‘부릉부릉’ 무대 최초 공개

신예 보이그룹 열혈남아가 오늘 첫 데뷔곡 ‘부릉부릉’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열혈남아’ 는 오늘 (6일) 오후 방송되는 MBC MUSIC ‘쇼! 챔피언’에 출연해 데뷔앨범 타이틀곡인’ 부릉부릉’ 무대를 첫 선보이며 가요계 출사표를 던진다.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타이틀곡 ‘부릉부릉’은 트랩 비트 기반의 힙합곡으로 중독성 강한 hook, 그리고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트랜디한 랩핑이 더해져 듣는 이로 하여금 색다름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실력파 보이그룹 열혈남아의 데뷔 무대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열혈남아’는 수년간의 트레이닝을 거친 실력파 멤버 빈, 마르코, 규혁, 타로, 지산 총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5인조 보이 그룹이다. 팀명 '열혈남아(Hot Blood Youth)'는 열정 가득하고 혈기 넘치는 모습으로 획기적이고 차별화 된 컨셉을 가진 그룹이 되겠다는 멤버들의 의지를 담아 만들어졌다.

레인보우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 준비 끝에 ‘쇼챔피언’을 통해 첫 데뷔 무대를 갖는다.오늘방송을 시작으로 음악방송과 다양한 활동 계획을 준비하고 있는데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열혈남아는 MBC MUSIC ‘쇼!챔피언’ 데뷔 무대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