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자해소동? 병원 측 “해프닝”·‘밥차남’ 측 “촬영 지장無” [공식입장]

입력 2017-09-06 17: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수미 자해소동? 병원 측 “해프닝”·‘밥차남’ 측 “촬영 지장無”

배우 김수미가 고(故) 마광수 전 연세대 교수의 빈소에서 자해 소동을 벌인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관계자와 병원 측이 각각 입장을 밝혔다.

앞서 서울신문은 경찰의 말을 인용해 김수미가 6일 오전 11시경 서울 용산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된 마광수 교수의 빈소에서 자해 소동을 벌였다고 최초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술에 취한 김수미가 커터칼을 소지한 채 빈소를 찾아 자해 소동을 벌였다는 것.

이에 대해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장례식장 관계자는 “자해 소동? 그건 잘 모르겠다. 다만, 경찰이 다녀갈 만큼 소동이 있었던 것은 맞다. 김수미가 술에 취해 약간 소란이 있었다고 들었다. 해프닝으로 이해하시면 된다. 이미 상황이 정래돼 정확한 것은 잘 모른다”고 이야기했다.

반면 김수미 측 관계자는 동아닷컴에 “정확한 상황을 확인해야 한다”며 말을 아꼈다. 또 김수미가 현재 출연 중인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측은 “김수미 소동에 대해 잘 모른다. 다만 그의 분량이 많지 않아 촬영에는 큰 지장이 없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광수 전 교수는 5일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을 그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으나, 정확한 사인을 조사하고 있다. 빈소는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돼 조문객을 맞고 있다. 유족은 7일 오전 10시 30분 고인의 영결식을 치르고 시신은 화장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