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소비자공감 브랜드] ㈜상생플래닛, 휴대용 유모차 브랜드 ‘와이업’으로 대상 수상

입력 2017-09-07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한민국 소비자공감 브랜드 대상은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한 후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 행사에서 유모차 부문 대상 수상을 기록한 와이업 유모차의 상생플래닛은 소비자와 소통하고 공감하며 제품을 개발하는 영향력 높은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와이업 유모차는 타사와 다르게 10만원대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로, 소비자들 사이에 가성비 최고의 유모차로 유명하다.

와이업 유모차의 대표는 실제 2살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 "브랜드를 런칭한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고가의 해외 명품 브랜드에 뒤쳐지지 않는 안전성, 휴대성, 편리성 등을 가진 유모차를 개발/생산 하고자 한다. 실제 내 아이가 탈 유모차를 개발 하기 때문에, 소비자분들이 많이 공감 해주시는거 같다.

유모차라고 하면 100만원 가까이 하는 고가의 유모차를 생각하지만, 자사의 와이업 컴포트나 지니는 10만원 중반대의 유모차로 가성비 좋은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만족 시킬 수 있다. 또한 두 제품 모두 기내반입이 되는 제품이고, 와이업 컴포트는 6kg 대 와이업 지니는 5kg 대 이기에 여행에 최적화된 유모차다. " 라고 전했다.

와이업 지니와 컴포트 외에도, 양대면이 되는 러블리 모델과 절충형 프리미엄 모델인 로얄까지 있어,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다.

와이업 유모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브랜드에 관한 상세 정보 확인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와이업 지니는 9월 7일부터 티몬, cj오쇼핑, 지마켓, 옥션, 11번가, gs샵 등에서 예약 판매를 실시 하며, 방풍커버 무료 증정 등의 이벤트를 한다. 전국 40개의 트윈키즈 매장에서도 예약이 가능하며, 9월 26일부터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다.

정리=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