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원, 러블리 팬사랑…꿀눈빛+인형 비주얼

입력 2017-09-11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지원, 러블리 팬사랑…꿀눈빛+인형 비주얼

배우 김지원이 러블리한 비주얼로 팬들을 맞이했다.

1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김지원의 팬 사인회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지원은 베이지 컬러의 니트에 내추럴한 긴 헤어스타일로 초가을의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맑고 환한 피부에 인형 같은 이목구비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보석을 담은 듯 반짝이는 눈망울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켰다.

특히 김지원은 팬들을 향해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양손으로 인사를 해주거나 꿀이 떨어질 것 같은 달달한 눈빛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그는 팬이 선물한 화관을 머리에 쓰고 행복한 표정을 지어 보는 사람의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든다.

사인회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김지원은 환한 미소로 팬들의 사랑에 화답했다. 그는 팬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거나 사인에 적어줄 멘트를 먼저 물어보며 다정한 면모를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눈 맞춤과 손깍지, 악수 등 애정 어린 팬서비스로 팬들을 감동케 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김지원을 보기 위해 찾아온 많은 이들로 매장 주변이 인산인해를 이뤄, 대세 배우로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등장부터 팬들의 큰 환호성을 받은 김지원은 행사에 찾아 온 팬들을 향해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 차기작인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를 언급하며 기대를 당부하기도 했다.

김지원은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촬영에 매진 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