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2’ 타카다 겐타, 오늘(12일) ‘돌아온 복단지’ OST 공개

입력 2017-09-12 09: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프듀2’ 타카다 겐타, 오늘(12일) ‘돌아온 복단지’ OST 공개


타카다 켄타가 12일 MBC 일일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OST 수록곡 ‘너와 나의 다른점’를 공개한다. 지난 7월 KBS1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에 이어 1개월여만에 MBC 저녁 일일 드라마 OST 가창에 나서며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타카다 켄타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 이후 예능프로그램 출연에 이어 JBJ로 데뷔를 앞두고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드라마 OST를 통해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인기 영역을 넓히는 중이다.

‘너와 나의 다른점’은 그동안 선보였던 OST곡에서 보여준 감성적인 모습과 달리 본연의 유쾌하면서도 발랄한 소년의 모습을 여지없이 드러냈다. 여기에 랩퍼와 작곡가로 다재다능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는 이도훈의 랩 피쳐링이 더해져 신선한 감각을 더했다.

드라마 ‘군주-가면의 주인’ 등 수많은 작품에서 주옥같은 OST곡을 만들어낸 명품 프로듀서 메이져리거와 글로벌 프로듀서 배드보스의 합작품으로, 쉬우면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공감가는 가사로 호응이 예상된다.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연출 권성창 현솔잎, 극본 마주희)는 가난하지만 당당하게 살아온 복단지가 바닥으로 추락한 왕자를 만나 진정한 사랑과 가족에 대해 깨닫게 되는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로 시청자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복단지 역의 강성연을 비롯해 고세원, 이정길, 박인환, 선우은숙, 이혜숙 등 연기파 배우들의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젊은 팬층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타카다 켄타가 특유의 감성적인 면을 내세운 신곡 ‘너와 나의 다른점’은 저녁 일일 드라마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호응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돌아온 복단지’ OST 타카다 켄타의 ‘너와 나의 다른점’은 12일 정오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