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KBS 추석특집 ‘백조클럽’ 출연 확정[공식]

입력 2017-09-12 10: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왕지원, KBS 추석특집 ‘백조클럽’ 출연 확정[공식]

배우 왕지원이 전공을 살려 추석특집 예능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 출연한다.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발레를 주제로 한 신개념 예능 프로그램이다. 발레를 배우면서 소통하고 힐링하는 특별한 발레교습소를 선보일 예정으로 소속사를 통해 12일 첫 촬영을 소식을 전했다.

왕지원은 영국 로열 발레스쿨 출신으로 한국예술학교에 영재입학, 국립발레단입단 등 발레리나로서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것이 밝혀지며 화제가 된 바 있다.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의 메인 출연자로 나설 왕지원은 프로그램을 통해 그 동안 제대로 보여주지 못했던 준비된 프리 마돈나의 모습을 여과 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집사가 생겼다’를 통해 소탈하고 꾸밈없는 모습을 선보인 왕지원은 연이은 힐링예능을 통해 그녀만의 도발적이고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매력을 발산할 것으로 한껏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MBC 드라마 ‘병원선’ 대본 인증샷으로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그녀는 드라마와 예능을 종횡무진 맹활약을 예고, ‘배우 왕지원’의 진가를 제대로 드러낼 예정이다.

KBS의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발레교습소 ‘백조클럽’는 오는 10월 9일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