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이돌’ 위키미키 최유정, 선미 ‘가시나’ 완벽소화

입력 2017-09-13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간아이돌’ 위키미키 최유정, 선미 ‘가시나’ 완벽소화

오늘 9월 13일(수)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위키미키 댄싱머신 최유정의 아이돌 커버댄스 무대가 펼쳐진다.

‘주간아이돌’에서는 데뷔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인기 몰이 중인 신인 그룹 위키미키와 골든차일드가 출연했다. 두 팀은 예능 꿈나무다운 승부욕과 흥 넘치는 모습으로 대활약을 펼쳤다고.

이날 위키미키와 골든차일드는 2017년을 이끌어 갈 루키 of 루키 타이틀을 두고 신인 아이돌들의 예능 필수 관문이라 불리는 아이돌 커버댄스 대결을 펼쳤다. 각 팀 멤버들은 떠오르는 대세 신인들답게 다양한 히트곡 안무를 완벽하게 커버해 댄스 대전의 열기를 더했다.

특히, 위키미키의 댄싱머신으로 불리는 최유정은 다른 멤버들 속에서도 발군의 커버댄스 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는데, 그 중에서도 선미 ‘가시나’와 워너원 ‘에너제틱’을 완벽 소화하며 섹시와 파워를 넘나드는 춤 실력을 뽐냈다고.

이뿐 만 아니라, 최유정은 프리스타일 댄스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아낌없이 방출, 최유정표 귀여운 총알춤 까지 즉석에서 개발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고.

끼 뿜뿜! 위키미키 최유정의 아이돌 커버댄스 무대는 오늘 9월 13일(수) 오후 6시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