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방탄소년단 “이번엔 빌보드 핫100 들어가고파”

입력 2017-09-18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방탄소년단 “이번엔 빌보드 핫100 들어가고파”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이번 앨범의 해외 목표를 전했다.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 크리스탈볼룸에서 LOVE YOURSELF 承 'Her' 발매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슈가는 “먼저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싶다. 이제 이런 질문을 받으면 빌보드 핫 100안에 들어가는 게 목표라고 말씀드렸었다. 근데 핫 100은 미국에서 앨범도 많이 팔려야하고 스트리밍도 많이 팔려야하고 라디오 플레이도 돼야 한다. 근데 그게 쉽지 않다. 그래서 이게 가능할까 생각하고 있지만, 라디오에 종종 선곡돼 이번에는 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 아무래도 미국에서 앨범도 많이 팔리고, 많은 분들이 기대와 관심을 주셔서 이번에는 들어가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LOVE YOURSELF 承(승) ‘Her’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시리즈 LOVE YOURSELF의 첫 시작을 알리는 미니 앨범이다. ‘사랑’이라는 주제로 첫사랑에 빠진 소년들의 모습을 청량하고 유쾌하게 담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18일 오후 6시 미니앨범 LOVE YOURSELF 승 ‘Her’ 발매 후, 같은 날 8시부터 네이버 V앱에서 컴백스페셜 ‘방탄늬우스’를 진행하며, 오는 21일 전 세계 동시 생중계되는 Mnet 'COMEBACK SHOW - BTS DNA'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