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첫 공식 팬미팅 전 지효-미나-채영 티저 공개

입력 2017-09-19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와이스, 첫 공식 팬미팅 전 지효-미나-채영 티저 공개

트와이스가 첫 공식 팬미팅 ‘ONCE BEGINS’의 개최를 알린 가운데 개인 티저의 첫 주자로 지효, 미나, 채영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기대감을 높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트와이스의 데뷔 2주년과 팬클럽 ‘원스(ONCE)’ 1기 모집을 기념하여 첫 공식 팬미팅 ‘TWICE FANMEETING ONCE BEGINS’를 오는 10월 14일, 15일 양일간 서울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총 2회에 걸쳐 개최한다”고 소식을 전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어 19일 0시 자사 홈페이지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미팅 ‘ONCE BEGINS’의 멤버별 티저의 첫 주인공들인 지효, 미나, 채영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지효, 미나, 채영은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 의상을 입고서 영롱한 비주얼을 뽐냈다. 이번 팬미팅의 콘셉트인 ‘트와이스와 팬클럽 원스가 함께 다시 데뷔한다’는 취지에 맞게 멤버들은 2년 전 데뷔 의상을 새로운 느낌으로 소화했다.

지난 3월 팬클럽 원스 1기 모집 이후 최초로 열리는 공식 팬미팅 ‘ONCE BEGINS’의 티켓 예매는 팬클럽 단독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금) 오후 8시 ONCE CANDY, 26일(화) 오후 8시 ONCE JELLY로 나뉘어 인터파크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