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이셉·전소민, ‘신혼일기2’ OST 참여…달콤함 더한다

입력 2017-09-19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카드 제이셉·전소민, ‘신혼일기2’ OST 참여…달콤함 더한다

글로벌 슈퍼 루키로 전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KARD(카드)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스타 부부의 신혼생활을 담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혼일기2’ OST에 참여해 달콤함을 더한다.

tvN ‘신혼일기’ 시즌2(이하 신혼일기2) 측은 KARD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가창자로 참여한 ‘이제 우리’를 비롯한 총 5곡의 OST 음원이 오늘(19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신혼일기2’의 메인 테마송인 ‘이제 우리’는 달콤하고 유쾌한 신혼을 통해 행복을 느끼는 신혼부부의 모습을 신나고 리드미컬한 비트와 서정적인 선율로 표현한 러브송으로, 프로그램의 달달하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특히, 대형 신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KARD 멤버 제이셉과 전소민이 가창자로 참여, 마치 커플이 서로 고백하는 듯한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감정을 잘 표현하고 있어 프로그램의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코믹과 감성, 육아, 요리 등 각 테마와 분위기의 흐름에 맞게 편곡한 총 4곡의 스코어(연주곡)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이라 시청자는 물론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tvN ‘신혼일기’는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시즌2에는 장윤주-정승민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신혼일상을 공개하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신혼일기2’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이제 우리’를 포함한 ‘신혼일기2’ OST 음원은 오늘(1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