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니엘 “잘 지내?”…구남친의 미련甲 이별이야기

입력 2017-09-21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신곡] 니엘 “잘 지내?”…구남친의 미련甲 이별이야기

그룹 틴탑 니엘이 21일 저녁 6시 솔로곡 '잘 지내?'를 발표했다.

'잘 지내?'는 '못된여자', '날 울리지마' 에 이은 니엘표 이별 노래다. ‘날 울리지마’에서 이별 직후 슬픔과 고통에 빠진 심정을 호소력 있게 말했다면 ‘잘 지내?’는 이별 후 시간이 흘러 슬픔과 고통에서 벗어났지만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하는 자신, SNS를 탐색하고 있는 본인의 모습을 자책하며 이별의 아쉬움을 표현한다.

가사에는 전 여자친구의 일상 생활과 안부가 궁금해 수 십 번 씩SNS를 탐색하는 남자의 모습이 등장한다. 담백한 보컬로 이별 후에 남는 아쉬움과 미련을 노래했다. SNS세대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특성과 이별이라는 상황을 위트 있게 어우렀다.

퓨쳐 베이스 (Future Base)에 기반을 둔 곡으로 EDM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니엘의 독보적인 보컬 컬러를 결합시킨 일렉트로닉 팝스타일 넘버다. 간주 부분에 나오는 뭄바톤 (Moombahton) 리듬은 솔로 댄스 아티스트로서 손꼽히는 니엘의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파워풀한 댄스 실력을 더 돋보이게 한다.

힙합씬에서 핫한 JUSTHIS가 참여했다. 니엘만의 감성 보컬과 JUSTHIS의 랩이 귀에 꽂힌다.

니엘은 2017년 초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LOVE AFFAIR...' 를 통해 이별 3부작 시리즈를 예고, 연작 시리즈 2탄인 '잘지내?'로 선보일 니엘 특유의 퍼포먼스가 기대치를 높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