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개구쟁이부터 댄디남 매력까지 ‘심장이 쿵쾅’

입력 2017-09-22 09: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보검, 개구쟁이부터 댄디남 매력까지 ‘심장이 쿵쾅’

박보검의 FW 시즌 TV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광고 현장 사진 속 박보검은 낭만 가득한 대자연을 배경으로 세련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룩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특유의 부드러운 눈웃음으로 밝고 순수한 소년의 모습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함께 세련된 남성미까지 선보인 것.

뉴질랜드 현지 대자연을 배경으로 진행된 광고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친구들과 캠핑을 즐기며 장난끼 넘치는 유쾌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숲 속 호수와 하얀 설원 등 다양한 풍경을 누비며 돋보이는 기럭지와 함께 감성적인 눈빛을 뽐내기도 했으며 스포티하고 활동적인 포즈를 연출하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박보검은 촬영 내내 지친 기색 없이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완벽한 아웃도어핏을 뽐냈다. 이어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도 함께 고생하는 현장 스태프들에게 따뜻한 음료를 챙겨주는 등 예의 바른 청년의 모습을 보이며 촬영장의 분위기를 훈훈하게 주도해 스태프 전원이 ‘보검앓이’에 푹 빠져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보검이 함께한 새로운 TV 광고는 내달 14일부터 온에어 될 예정이다. 아이더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아웃도어 문화가 다채로워지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TV CF 광고 테마를 '청춘, 낭만을 찾아서’ 컨셉으로 정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이더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