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 첫 예능 도전…추석 특집 ‘혼자왔어요’ 합류 [공식입장]

입력 2017-09-30 07: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윤서, 첫 예능 도전…추석 특집 ‘혼자왔어요’ 합류 [공식입장]

배우 윤서가 KBS2TV 추석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혼자 왔어요'에 출연한다.

주제가 있는 여행을 다녀온 출연자들이 MC들과 다시 여행기를 보며 각자가 여행지에서 느낀 입장 차이를 이야기하는 여행 관찰 프로그램’혼자왔어요’에서 윤서는, 여행지에서 처음 만난 청춘남녀의 오키나와 여행기를 담은 '썸 여행 편'에 함께해 첫 예능 도전을 앞두고 있다.

윤서는 홀로 여행을 떠난 이들이 ‘동행자’가 되는 과정에서 피어나는 풋풋한 ‘썸’이 펼쳐질 ‘혼자왔어요-썸 여행 편’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배우 윤서 본연의 모습과 새로운 환경과 새로운 만남에서 자연스럽게 드러날 자신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tvN’응답하라1994’, ’연애조작단:시라노’에서 보여준 단아하고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와, MBN’천국의 눈물’, SBS’딴따라’의 악녀로 강한 인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았던 윤서는, 최근 헤이즈의 ‘너와 함께한 시간 속에서’ 뮤직비디오를 통해 사랑과 이별을 겪는 피아니스트 여주인공을 맡아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쳤다.

한고은, 성시경, 민경훈, 소유가 MC를 맡고 윤서가 출연하는 '혼자왔어요'는 오는 10월 3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 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웰메이드 예당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