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루, ‘황금빛 내 인생’ OST 두번째 주자 참여

입력 2017-09-30 07: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싱어송라이터 루, ‘황금빛 내 인생’ OST 두번째 주자 참여

싱어송라이터 ROO(루)가 ‘황금빛 내 인생’ OST에 설렘을 더한다.

흙수저에서 금수저로 예측불가 반전인생에 안방극장을 들썩이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OST 두번째 주자로 감성 보컬 ROO(루)가 참여해, ‘나 그거하나봐 연애’를 금일 9월 30일 정오에 발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나 그거하나봐 연애’는 곡의 도입부에서부터 ROO(루)의 달콤하면서도 수줍음이 담긴 보이스가 특징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가 ROO(루)의 목소리와 하나가 되어 음악만 들어도 드라마의 로맨스 장면을 보는 듯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특히 ROO(루)가 부른 ‘나 그거하나봐 연애’는 선우혁(이태환 분)-서지수(서은수 분)의 심쿵 테마곡으로 드라마 첫회부터 선우혁을 짝사랑하는 서지수의 감정을 고스란히 대변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청량하고 꾸밈없는 목소리의 소유자로 지목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ROO(루)는 지난 9월16일에 공개된 KBS2 금토드라마 ‘최강 배달꾼’ OST 중 ‘K팝스타 시즌3’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기련이 부른 ‘새 별’에 작사가로 참여해 음악팬들로부터 보컬 실력뿐만 아닌 감성적적인 가사력에 대한 찬사를 받기도 했다.

한편, 출발과 함께 곧장 시청률 고공비행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박시후, 신혜선 주연의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