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히스 레저 보고 연기 꿈 키워…가장 존경하는 배우”

입력 2017-09-30 12: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경표 “히스 레저 보고 연기 꿈 키워…가장 존경하는 배우”

히스 레저의 반짝이는 청춘을 담은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10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연예계 대표 히스 레저 팬으로 알려진 고경표와 함께 스페셜한 GV를 개최한다.

청춘으로 삶을 채운 히스 레저를 스크린에서 마지막으로 만날 수 있는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가 영화 개봉에 앞서 ‘고경표 청춘 낭독회 GV’를 10월11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개최한다. 배우 고경표는 최근 ‘최강배달꾼’에 출연하면서 국내 20대 대표 남자 ‘청춘’ 배우로 자리잡고 있으며, 소문난 ‘히스 레저 팬’으로 알려져 있다. 그는 각종 인터뷰 등을 통해 "히스 레저 같은 배우가 되는 것이 목표" "롤모델은 배우 히스 레저" "어릴 때 히스 레저를 보면서 연기 공부를 했다. 그 사람에게 받은 충격, 감동이 있었다" 등 가장 존경하는 배우로 히스 레저를 꼽은 바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에 있는 CGV오픈스튜디오는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 개봉 기념 ‘히스 레저 청춘 갤러리’가 2주간 열리는 곳이다. 히스 레저가 출연한 작품들과 굿즈, 그가 직접 찍은 작품 사진 및 관객 참여 이벤트가 열리는 공간으로 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전시다.

이날 행사는 ‘아이 앰 히스 레저’ 청춘 갤러리 CGV오픈스튜디오에서 히스 레저의 다양한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으며 영화 상영 전 고경표가 직접 읽어 주는 ‘히스 레저’ 청춘 레터 낭독회를 시작으로, 영화 감상, 영화 상영 후 GV까지 관객들과 함께 하는 풍성한 행사가 될 것이다.

10월 19일 개봉을 앞둔 영화 ‘아이 앰 히스 레저’는 할리우드의 최고 꿈을 이루기까지 히스 레저가 걸어간 여정과 배우로서 전성기를 누리던 청춘 히스 레저의 인생을 돌아보는 작품으로, 배우 히스 레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선물 같은 영화, 그리고 영화를 보고 나면 더욱 그를 그리워하게 되는 영화다. 가을 밤을 수놓을 고경표 청춘 낭독회 GV는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