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마스터키’이수근, 강다니엘 피지컬에 “몸이 어떻게 이럴 수 있어!”

입력 2017-10-01 12: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마스터키’이수근, 강다니엘 피지컬에 “몸이 어떻게 이럴 수 있어!”

‘마스터키’의 첫 번째 예고가 공개된 가운데 이수근과 강다니엘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14일 첫 방송되는 SBS ‘마스터키’의 1차 예고 영상이 최초로 공개됐다.인기 스타들이 ‘플레이어’가 되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게임에 참여하며 ‘마스터키’를 가진 자들을 찾기 위해 고도의 심리전을 벌이는 심리 게임 버라이어티 쇼.

이 날 공개된 40초 분량의 예고에는 꼬리에 꼬리를 물며 서로를 의심하는 플레이어들의 모습과 물벼락을 맞는 조보아-강다니엘-백현-차은우, 인정 사정 없는 게임 현장, 상의 탈의를 한 강다니엘까지 깜짝 등장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옷을 갈아입기 위해 상의를 벗은 강다니엘의 모습이 포착됐다. ‘워너원’의 ‘피지컬’ 담당다운 몸매로 남성미를 보여준 강다니엘. 이에 이수근은 강다니엘에게 가까이 다가가 “우와, 몸이 어떻게 이럴 수 있어!”라고 감탄한다.

강다니엘은 갑자기 자신에게 다가온 이수근에 당황하며 수줍어하는 반전 ‘멍뭉미’까지 선사해 그 짧은 시간에도 여심을 흔들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마스터키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