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내운명’ 우효광 부모님 최초 공개…“붕어빵이네!” [공식]

입력 2017-10-02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너는내운명’ 우효광 부모님 최초 공개…“붕어빵이네!” [공식]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우효광의 ‘사랑꾼’ 기질은 집안 내력인 것으로 밝혀졌다.

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우효광의 가족이 최초로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사천에서 드라마 촬영을 끝낸 우효광이 북경 신혼집으로 돌아오는 날, 추자현은 오랜만에 남편을 만날 생각에 아침부터 분주했다. 추자현은 “아빠, 엄마!”라고 부르며 누군가를 재촉했는데 모습을 드러낸 사람은 다름 아닌 우효광의 아버지, 어머니였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들은 “우효광 씨와 닮았다”며 놀라워했다. 특히 우효광의 아버지는 188cm 큰 키를 가진 우효광과 비슷한 체격에 짙은 눈썹과 눈매까지, 우효광과 꼭 닮은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우효광의 애처가 DNA는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것 같다는 후문. 우효광의 아버지는 하루 종일 아내의 손을 꼭 잡고 다니며 “괜찮아?”라고 수시로 아내의 안부를 물었다.

아울러 우효광의 아버지는 “남편이 없으면 못 산다”는 아내의 말에 “(아내를 챙기는 것이) 나의 책임이다”라며 변함없는 사랑을 드러내 모두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사랑이 넘치는 ‘추우부부’와 우효광의 부모님이 함께 하는 모습은 어떨지, ‘추우부부’와 ‘우블리’ 가족의 이야기는 2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