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PGA투어서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린다

입력 2017-10-10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CJ제일제당

PGA투어 전 세계 226개국 TV로 생중계

CJ제일제당이 미국 프로골프(PGA) 투어를 통해 한식 브랜드 ‘비비고’ 알리기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가 19일부터 22일까지 제주도 나인브릿지 골프장에서 열리는 PGA 투어 정규 대회 ‘The CJ Cup @ Nine Bridges’(사진)의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 후원 브랜드 참여는 전 세계에 ‘비비고’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다. PGA투어는 전 세계 226개국에 TV로 중계한다.

CJ제일제당 측은 경기장 곳곳에 설치한 ‘비비고’ 부스 및 브랜드 광고의 노출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대회 기간 중 미국 골프 채널을 통해 비비고의 TV 광고를 론칭해 시너지 효과를 낼 계획이다.

또한 대회장에 국내외 선수들과 갤러리들이 자유롭게 방문해 비비고 만두, 떡갈비, 김치 등 주요 제품을 맛볼 수 있는 ‘비비고 Tasty Road’를 개설해 한식 알리기에 나선다.

홀인원 이벤트인 ‘비비고 셰프Go’ 이벤트도 행한다. 파3홀인 13번 홀을 비비고 시그니처 홀로 지정, 13번 홀에서 첫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를 대상으로 언제 어디든 원하는 곳으로 비비고 셰프 군단이 찾아가 5만 달러 상당의 K-Food 파티를 열어준다.

CJ제일제당 식품마케팅본부장 손은경 상무는 “이번 대회가 한국에서 열리는 최초의 PGA 투어 정규 대회인 만큼 골프 팬들은 물론 전 세계에 비비고와 한식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