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시크女 변신”…홍수현, 나이 잊은 동안 외모 [화보]

입력 2017-10-19 14: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홍수현이 가을 여인으로 변신했다.

여성지 ‘우먼센스’ 10월 호 커버를 장식하게 된 홍수현이 감성을 적시는 촉촉한 눈빛과 대체불가 분위기로 가을 ‘따도녀(따뜻한 도시 여자)’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것.

19일 공개된 화보에서 홍수현은 한층 더 성숙해진 분위기에 도회적인 매력으로 감각적인 파리지엥 스타일을 완성해 보였다. 짙은 베이지색 베레모를 쓴 채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먼 하늘을 바라보는가 하면, 레드 컬러의 체크 미니스커트에 블랙 가죽 롱부츠를 매칭 한 시크 커리어우먼룩으로 고독한 가을 감성을 담아냈다.

또한, 홍수현은 명불허전 동안 외모로 러블리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리본 디테일의 화이트 러플 블라우스로 소녀 감성의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연출해 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가을의 파리지엥’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홍수현은 따가운 가을볕 아래 장시간 동안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보여 스태프들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지난 11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매드독’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홍수현은 보험사 태양 생명 전무 ‘차홍주’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