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W, 데뷔 첫 1위…팬들 위한 역조공 “꿈 같은 순간”

입력 2017-10-20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뉴이스트 W가 데뷔 이래 첫 음악방송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9일 오후 뉴이스트 W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후 음악방송 첫 1위 트로피를 거머쥐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으로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가진 뉴이스트 W는 바로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대세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1위 트로피를 받게 된 뉴이스트 W 멤버들은 결과에 감격해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으며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리더 JR은 “저희를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가족들과 팬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라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는 분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아 수상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어진 앵콜 무대에서 눈물을 터트린 멤버들은 뉴이스트가 유닛 뉴이스트 W로서 이뤄낸 음악방송 첫 트로피에 대한 감동의 표현을 팬들을 향한 손하트로 표현했다.

이날 뉴이스트 W는 방송 전 아침 일찍부터 응원하러 찾아와준 팬들을 위해 미니 팬미팅을 개최 했음은 물론 역조공까지 진행했다. 또 방송을 마무리한 뒤 뉴이스트 W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과 함께 “꿈 보다 더 꿈같은 순간의 연속. 러브(뉴이스트 팬클럽 명)와 함께여서 이루어내는 소중한 나날들에 감사합니다. 함께한 미니 팬미팅도, 1위도 평생 잊지 못할 거예요! 고맙습니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플레디스



뉴스스탠드